지난번에 술 한잔 마시고 편의점에 들러서 컵라면을 하나 샀습니다. 신상이고, 맛이 좋다고 하길래 냉큼 집어 들었던 오뚜기 컵라면, 참기름김치볶음면을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입니다. 2천 원이 넘는 가격인데... 김치와 참기름의 조합이라 실패는 없을 듯하여 구매해보았습니다.
오뚜기 컵라면 참기름김치볶음면은 볶음면이라 물을 버리고 비벼야 하는 컵라면입니다. 일단 건더기 스프와 물을 넣고 면이 어느 정도 풀어지면 물을 버린 후, 양념소스와 참기름 소스를 넣고 잘 비벼서 먹어주면 됩니다. 조금 더 맛있게 조리하려면 소스까지 다 비벼준 후 전자레인지에 30초를 돌리면 된다고 합니다.
건더기 스프는 말린 김치가 들어있습니다. 김치의 향이 확 풍기는 게 매우 좋습니다. 건더기의 양이 조금 적은 듯 하나, 물에 불려지면서 양은 적당했습니다. 더 많이 들어있었으면 김치의 향이 너무 강하게 날 듯한데, 이 정도의 양이 딱 적당한 듯합니다.
별첨으로 참기름 소스가 들어있습니다. 면을 불린 후 물을 버린 다음에 양념소스와 함께 참기름 소스를 넣고 비벼주면 끝나는 조리법입니다. 일반 볶음면과 다를 바 없는 조리법입니다. 참기름 소스의 냄새가 식욕을 자극시켜줍니다.
오뚜기 컵라면! 참기름김치볶음면이 완성되었습니다. 일단 참기름을 넣으면 풍미가 확 살아납니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실패할 수 없는 김치와 참기름의 조합이죠. 컵라면치고 값이 조금 비싼편이었지만 맛은 훌륭했습니다. 건조된 김치에서도 김치의 향이 기분 좋게 났고, 참기름의 고소함까지 더해지니 더할나위 없이 맛있었던 오뚜기 컵라면, 참기름김치볶음면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