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의 생신으로 의왕 백운호수에 위치한 한정식 식당인 자연콩에 방문했습니다. 역시 어르신들을 모시고 가기에는 한정식 식당만한게 없죠. 여기는 콩으로 만든 두부가 주메뉴인 한정식 식당입니다.
백운호수 자연콩 웨이팅
토요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더니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전화로 예약을 하려 했으나 예약은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웨이팅 없을 것으로 예상했으나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자연콩에는 대기실이 따로 존재합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대기실이 있기 때문에 기다리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의왕 백운호수 자연콩 메뉴
의왕 백운호수 한정식 자연콩의 메뉴는 자연콩정식 17,000원이며 우리가 주문한 자연애정식은 27,000원으로 만원의 차이가 발생합니다. 세트메뉴와 전골류, 보쌈류도 별도 판매하고 있으며, 한접시 요리라고 하여 단품으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사류도 따로 있어서 간단하게 드시기에도 좋을 듯 합니다.
자연콩 식사 메뉴
우리는 자연애정식이라하여 오리훈제와 새우구이, 두부 카나페, 녹두전 등이 추가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4인이기 때문에 모든 메뉴는 4인에 맞춰서 나왔습니다. 메뉴가 여러가지인게 장점인 한정식 식당. 한번에 모든 메뉴가 나오는게 아니라 천천히 나오기 때문에 어르신들 모시고 식사하기에는 정말 최적의 식당인 듯 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새우도 함께 나오더라구요. 아마 버터구이로 나오는 듯 합니다. 새우와 그 아래에는 베이컨과 새송이 버섯이 깔려있습니다. 이것 또한 인원수에 맞춰 4개가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다른 음식들도 괜찮았지만, 저에게는 새우만한 음식이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식사메뉴가 나옵니다. 나물반찬 6종과 함께 된장찌개와 비지찌개가 나오는데요. 2개 2개씩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비지찌개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비지라기 보다는 두부찌개에 가까웠고, 제가 먹은 된장찌개는 조금 맑은 된장찌개였습니다. 1천원을 추가하면 청국장으로 변경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처음으로 방문한 의왕 백운호수에 위치한 자연콩. 그 옆에 있는 조가네갑오징어는 한번 방문해보았었는데, 그때 옆에 보였던 한정식집이었습니다. 한번 와보고 싶었던 외관이라 이번에 잘 경험해보았네요. 음식의 간은.. 살짝 제각각이었던터라 조금 실망했지만, 어르신들 모시고 방문하기에는 꽤나 괜찮은 건강한 음식들이었습니다.
영업시간: 11:30 - 21:00
쉬는날: 없음
연락처: 031-422-005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