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역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고기집. 바로 신촌 서서갈비입니다. 위치는 잠원동에 위치해 있으나, 논현역과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으니 찾아가기 매우 편하실 듯 합니다. 복잡한 영동시장보다는 한적한 잠원동에서 드셔도 좋을 듯 하여 소개합니다.
메뉴는 토시살과 양념갈비, LA갈비도 있으며 새로 생긴 육회도 있습니다. 그리고 배달도 합니다. 저희는 육회를 뺀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보았으나, 토시살을 가장 선호합니다. 시즈닝 가루를 뿌려주는데 그게 마성의 매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고기 또한 두툼한편이라 식감도 매우 좋고, 잘 굽기만 한다면 스테이크 못지않은 식감과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마성의 메뉴. 바로 된장죽입니다. 된장찌개와 밥 한공기를 주문하고, 된찌를 조금 먹은 후 밥을 말아 먹으면 되는데요. 불판에 올려서 쫄이듯이 끓여서 드시면 되는 매우 간단한 메뉴입니다. 하지만 이게 엄청 맛있어요. 된장찌개를 엄청 잘 끓이는 논현역 신촌 서서갈비입니다. 걸쭉하고 찐득하니 매우 좋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논현역 고기집. 신촌 서서갈비였는데요. 물론 여기 말고도 엄청 맛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 가격에 이 퀄리티면 저라면 여길 택하겠습니다. 친구들도 매우 만족했던 곳이구요. 고기질도 그렇게 떨어지는 편도 아니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매우 친절하시거든요. 꼭 한번 가보시길,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