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은 역시 술 한잔 해야죠. 불금을 보내기 위해 여자친구랑 잠원동쪽으로 향했습니다. 논현역 7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새로 오픈한 듯한 강남쪽갈비 논현직영점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주차는 어렵습니다만, 7번출구에서 GS편의점쪽으로 올라오시다보면 맞은편에 공용주차장이 있습니다. 물론 유료지만 그래도 주차공간이 있다는게 어딥니까... 강남쪽갈비는 전체적으로 보라색톤으로 통일한 듯 하네요. 이쁩니다.
강남쪽갈비는 소금/매콤/간장의 쪽갈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LA갈비도 있네요. 주문은 스마트오더로 합니다. 이게 은근 편하면서도 은근 불편한 시스템...
기본 밑반찬 셋팅입니다. 달달하고 맛있는 김치와, 매운맛을 중화시키는데 탁월한 마카로니 샐러드, 그리고 양파절임과 식전에 구워먹을 수 있는 돼지껍데기, 그리고 3가지 양념소스가 있습니다. 소스는 소금후추가 들어간 시즈닝 소스와 매운소스, 그리고 달달한 칠리소스가 있습니다.
쪽갈비를 먹을때 필수품인 목장갑입니다. 특이하게도 강남쪽갈비는 명품인 샤넬 마크가 프린팅되어있는 장갑을 주네요. 소소한 재미를 주는 장갑입니다.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소금/매운맛/간장맛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소금맛/매운맛/간장맛. 이 순서였습니다. 매운맛은 3종 소스에 나오는 매콤한 소스를 발라 구운 듯 합니다. 소금은 어떠한 소스와도 잘 어울리는 담백한 맛이었고, 매운맛은 뒷맛이 살짝 매웠고, 이에 비해 간장맛은 특별한 메리트가 없었다고 느껴졌습니다. 그래도 고기의 살도 많이 붙어있고, 두툼하니 좋았습니다. 간장맛 또한 다른거에 비해 좀 약했다는 것이지, 맛이 없다는건 아닙니다.
강남쪽갈비 사이드메뉴인 라면입니다. 홍합과 콩나물이 들어가있어 시원한 라면! 하지만 라면 특유의 짠맛은 없었네요. 살짝 아쉬웠지만, 입가심하기에 좋았구요. 살짝 모자란 배를 채우기에는 이만한 메뉴가 또 없죠.
논현역 근처에 위치한 강남쪽갈비 논현직영점.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듯 하여 내부가 매우 깔끔했습니다. 2호점은 강남구청역 근처에 오픈한 듯 하네요. 3가지 맛 모두 평타이상이었고, 고기도 두툼하니 좋았고, 매우 친절하셨기에 더 좋았습니다. 논현역 근처에서 고깃집 찾으신다면 강남쪽갈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