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류 리뷰

플랙진 청바지 그린 노이 커츠 M33

by 리뷰대장정 2022. 6. 30.
반응형

오랜만에 청바지를 하나 구매했씁니다. 플랙진만 입고 있는터라 플랙진으로 재구매! 노이커츠 M33이라는 모델입니다. 온라인 구매전에 매장에서 사이즈 체크하고 온라인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디테일한 스타일 번호는 PJTO5NKM335입니다. 매장가는 13만 9천원인데요. 확실히 온라인이 저렴합니다. 7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청바지 사이즈는 30으로 구매했는데요. 이전에 구매했던 노이커츠는 31입니다. 노이커츠로 같은 라인이라 하더라도 다 사이즈가 다르니 저처럼 입어보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키 177이구요. 몸무게는 65~67왔다리 갔다리합니다. 몸이 크거나 하진 않은 체형입니다.

 

타이트하지 않고 조금 넉넉해서 좋습니다. 컬러도 사계절 내내 입어도 무난한 그런 컬러입니다.

 

착용해보았는데요. 밑단이 살짝 깁니다만, 이건 롤업해서 입으면 문제 없습니다. 더 이뻐집니다. 롤업하는게. 허벅지가 넉넉해서 진짜 편합니다. 그리고 데미지가 약해서 좋습니다. 바지 입을때 찢어먹을일이 거의 없습니다 ㅎㅎㅎ

요 근래에는 이 플랙진만 입고 다니는 듯 하네요 ㅎㅎ 편하고 이뻐서 좋습니다. 노이커츠 라인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이 라인만 입고 다니는데, 요즘... 신상이 잘 안나오네요. 매번 비슷비슷한 청바지만 보이는 듯 합니다.

 

저랑 비슷한 체형이라면 30정도를 추천드립니다. 조금 낙낙합니다. 편하게 데일리로 입기 좋은 플랙진 M33입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입기 좋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